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한길 옥문아 한국사 발차기

by advsv 2023. 11. 29.



최근 KBS 2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한국사 강사 전한길이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발차기로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 전한길은 그의 매력적인 입담과 유쾌한 성격으로 분위기를 밝혔습니다.


방송 중 MC들은 전한길이 강의할 때 졸고 있는 학생들을 깨우기 위해 사용하는 발차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전한길은 이에 대해 "네, 그 발차기와 멘트는 제 것입니다"라고 답하며, 이러한 행동이 최근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도 모방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서 MC들의 요청에 따라 전한길은 스튜디오에서 발차기 시범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현장에서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의 발차기는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한길은 과거에 받았던 여러 광고 제안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그는 "은행 광고와 라면 광고 제안을 받았지만, 모두 거절했다"고 전하며, "광고를 통해 제가 실수하거나 문제를 일으킬 경우 회사의 이미지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처럼 전한길은 그의 독특한 스타일과 진솔한 고백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역사를 가르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